프리미엄 타운하우스 ‘호림 리슈리안 빌리지’는 분양가가 3억원으로 책정돼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호림 리슈리안 빌리지’ 제공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호림 리슈리안 빌리지’가 분양 중이다.

‘호림 리슈리안 빌리지’는 전용면적 68·74·84㎡, 64가구 규모로 지어졌다. 일부 가구는 복층, 테라스를 갖춘 형태로 설계됐다. 준공을 마쳐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가는 3억원대로 책정됐다. 대출을 활용하면 전세금 수준인 1억 원대 실입주금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실거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호림 리슈리안 빌리지’는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여유로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에어컨 3대,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이 기본 제공된다. 엘리베이터와 연결된 지하 광폭 주차장과 입주민 전용 텃밭도 마련돼 있다.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답게 보안 시스템도 철저하게 구축되어 있다.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는 차단 시스템과 40대의 CCTV가 설치돼 있다. 또 단지 내에 경비원을 상주 배치해 사생활을 보호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교외선 장흥역을 걸어서 오갈 수 있는 거리다. 장흥역은 수도권 교외 지역을 순환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F 노선(고양~수원~성남~의정부~고양)이 예정돼 있어 기대가 높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송추IC도 인접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고양 스타필드, 이케아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근에 있다. 은평성모병원, 의정부을지병원 등 대형병원과 두리랜드, 아트센터, 유원지 등 문화ㆍ여가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1588-8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