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우충원 기자] 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은 23일(금) 오후 12시 논현동 컨템포빌딩에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과 대한민국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와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세 기관의 상생 발전과 상호간의 협조를 통해 공동 발전 및 우호 증진 등 대한민국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김재현 이사장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박성준 회장님과 오랜기간 맺어온 소중한 인연으로 앞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대한민국 스포츠산업 활성화를 위해 세 기관이 함께 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박성준 회장은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을 비롯하여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스포츠발전에 기여하고 미래지향적이고 상호간의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김재현 이사장을 비롯하여 강명구 이사, 김태윤 재정이사가 참석하였고, (사)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박성준 회장을 비롯하여 남상백 사무총장, 이광용 재무이사, 이동현 대한체육회 이사, 정지은 사무국장, 이동일 사무간사가 함께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연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