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온라인 응원투표 2주차 1위의 주인공은 박서진이었다. 지난 1주차에 이어 2주연속 1위를 기록했다.
19일 방송된 미스터트롯2 본선 2차전 팀미션 초반 발표된 온라인 응원 투표 결과 1위 박서진 2위 김용필 3위 안성훈 4위 박지현 5위 진해성이었다. 이번 온라인 응원 투표는 지난 1월 13일부터 18일까지가 기준이었으며 168만7042건이 참여했다.
‘장구의 신’으로 유명한 현역부 박서진은 장구 없이 도전해 올하트로 본선 진출한 주인공이고 19일 현재 팀전을 기다리고 있다. 2위 직장부 김용필은 지난 12일 팀전에서 선전해 마커스 강과 함께 데스매치로 먼저 진출했다.
3위 현역부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에 출연한 뒤 이번에 절치부심해 팀전에서 송민준과 함께 데스매치에 이미 안착했다. 4위 대학부 박지현은 예심 1위 출신으로 팀전에서도 대학부 올하트로 2연속 올하트를 기록하며 데스매치에 올랐다. 5위 우승부 진해성은 ‘트롯전국체전’ 우승자 출신으로 팀전에서 올하트를 받아 데스매치에 선착했다.
온라인 응원 투표 방법은 ‘카카오톡’에 접속한 뒤에 밑의 메뉴에서 세 번째 버튼을 클릭한다. 그 뒤 위에 있는 ‘카카오TV’ 메뉴에서 ‘#미스터트롯2′ 투표 배너를 선택, 자신이 뽑고 싶은 참가자 7명을 선택한 뒤 ‘투표하기’를 클릭하는 것이다. 또, 포털사이트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터트롯2′를 검색한 뒤 나타나는 투표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해당 응원 투표는 하루에 한 번 가능하다. 나중에 결선 점수에 반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