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들의 판로 지원을 위해 만든 코너입니다. 상품에 대한 광고성 설명을 담고 있습니다. 콘텐츠 작성과 편집은 조선H&B몰이 책임집니다. 공동구매 할인 정보와 함께 생생한 아이디어를 경험해 보세요.

봄을 맞이해 의식처럼 하는 일이 있습니다. 침구 교체입니다. 대청소 날 두꺼운 겨울 이불을 정리하고 차렵이불을 꺼내 침실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게 되는데요. 새로운 기분으로 봄을 맞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봄 침구로 적합한 이불과 토퍼를 소개합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공동구매 행사] : https://bit.ly/3nsJ4GE

(왼쪽부터) 홈즈 사계절 차렵이불과 반반 토퍼. /홈즈

Check point

  • 통세탁 가능한 차렵이불
  • 봄에 뒤집기만 하면 되는 토퍼
  • 마이크로 화이버 솜의 산뜻함

◇먼지 날림 적어 봄에 쓰기 딱 좋은 차렵이불

머리카락 굵기 10분의 1 수준의 가는 실인 세미 나노 화이버 소재로 만들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홈즈

각종 먼지와 꽃가루로 괴로운데 이불까지 먼지가 날리면 더 힘듭니다. 홈즈의 차렵이불은 머리카락 굵기 10분의 1 수준의 가는 실인 세미 나노 화이버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피부에 닿는 감촉이 매우 부드럽고, 일반 면보다 먼지 날림이 적습니다. 원사의 짜임이 촘촘해 내구성도 강하죠.

충전재는 콩 섬유와 마이크로 화이버 솜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가볍고 따뜻한 식물성 섬유와 항균·흡수·건조 기능이 뛰어난 마이크로 화이버 솜을 적절히 배합해 포근함과 뽀송뽀송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감과 겉감이 따로 분리되지 않으며 색상은 총 7가지입니다. /홈즈

원단 사이에 솜을 넣고 구역을 나눠 봉제 처리한 차렵이불이라 안감과 겉감이 따로 분리되지 않습니다. 솜이 한쪽으로 뭉치지 않고 사방으로 고루 퍼지는 입체 봉제 방식으로 가공했습니다. 빨래할 때는 세탁기에 통째로 넣고 울 코스로 돌리면 됩니다. 관리가 쉽죠.

슈퍼싱글(150x200cm) 또는 퀸·킹 겸용(200x230cm)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총 7가지(아이보리·버터옐로우·라이트오렌지·딥그린·라이트블루·차콜·화이트)로 침실 분위기에 맞는 색으로 고르면 됩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공동구매 행사] : https://bit.ly/3nsJ4GE

◇양면 구조로 사계절 사용하는 반반 토퍼

양쪽 면의 소재가 달라 ‘반반 토퍼’라 불립니다. /홈즈

방바닥이나 오래 써서 푹신함이 덜해진 매트리스에 깔기 좋은 토퍼입니다. 양쪽 면의 소재가 달라 ‘반반 토퍼’라 불립니다. 한쪽 면은 인조 양털이라 가을·겨울 등 보온 효과를 누리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됩니다. 반대쪽 면은 통기성이 뛰어난 나노 화이버 소재로 봄·여름에 쾌적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제품입니다. 계절이 바뀌면 그저 휙 뒤집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초극세사 소재인 마이크로 화이버 솜을 원단 사이에 가득 채웠습니다. 10cm 두께의 충분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느 한쪽이 꺼지거나 배기는 기분 없이 편안하죠. 마이크로 화이버 솜은 섬유 조직층의 간격이 좁아 진드기 서식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땀이 나기 시작하는 봄·여름철 토퍼로 딱 좋죠.

일체형 구조라 토퍼를 통째로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됩니다. /홈즈

슈퍼싱글(120x200cm)과 퀸(150x200cm)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아이스그레이·차콜 3가지입니다. 일체형 구조라 토퍼를 통째로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됩니다. 라돈 측정기를 통해 국가기술표준원 라돈 권고 기준(4.00pci/l)보다 낮은 1.47pci/l의 수치를 확인한 제품입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공동구매 행사] : https://bit.ly/3nsJ4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