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몰은 국내 제조·유통기업의 판로를 돕고, 독자 혜택을 위해 정산·교환·반품·AS 걱정이 없는 우수 제품을 단독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본 코너는 광고성 내용을 담고 있으며, 콘텐츠와 제품에 대한 책임은 조선몰에 있습니다.

식물성 멜라토닌과 12종 부원료를 넣은 뉴트리가든 멜라큐골드. /네이처가든

흔히 나이가 들면 잠이 없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사실입니다. 나이가 들면 숙면을 유도하는 호르몬 ‘멜라토닌’ 분비량이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멜라토닌이 빨리 사라지기 때문에 이른 새벽에 잠에서 깨는 것입니다.

밤잠을 설치는 분들을 위해 뉴트리가든의 멜라큐골드를 소개합니다. 100% 식물성 멜라토닌이 1정 당 2mg씩 포함돼 있습니다. 하루 한 알 섭취합니다. 한 병에 30정이 들어 있습니다. 1개월 분 9500원, 2개월 분1만6900원 특가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멜라큐골드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의약품인 멜라토닌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할 수 있지만, ‘식물성 멜라토닌’은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약국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뉴트리가든 멜라토닌을 추천하는 이유

①수면 호르몬 멜라토닌 충족

멜라토닌은 숙면을 촉진하는 호르몬으로 낮에 햇볕을 충분히 쬐야 늦은 저녁 시간대 잘 분비된다. 나이가 들면서 멜라토닌 분비량이 줄어들기도 한다. /게티

어둠이 짙어지기 시작하면 수면을 유도하는 호르몬 멜라토닌이 슬슬 나옵니다. 낮에 햇볕을 많이 쬐면 쬘수록, 멜라토닌 분비량이 많아져 밤잠을 잘 이루는데요. 이 말인즉슨 햇볕을 많이 쬐지 못하면 멜라토닌이 분비되지 않아서 밤잠을 설친다는 뜻입니다.

[멜라큐골드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멜라토닌 분비량은 20대부터 줄어들기 시작하는데요. 부족한 멜라토닌은 영양제로 보충하면 좋습니다. 멜라큐골드에는 1정 당 멜라토닌 2mg이 들어 있습니다. 100% 식물성입니다.

나이대별 멜라토닌 분비량을 나타낸 그림. /네이처가든

잠을 충분히 자야 뇌를 포함한 우리 몸은 낮에 쌓인 피로를 해소합니다. 체내에 유입된 유해물질이나 손상세포를 없애고 복구하는 과정은 모두 우리가 자는 시간에 일어납니다. 수면은 기억력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렘수면 단계에서 우리 뇌는 습득한 기억을 정리해 장기기억 저장소에 보냅니다. 잠을 자야 정보와 지식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것이죠.

②토마토 유래 식물성 멜라토닌

토마토를 착즙해서 건조한 뒤 멜라토닌을 추출했다. /네이처가든

토마토에는 ‘멜라토닌’이 풍부합니다. 뉴트리가든은 착즙 후 건조한 토마토에서 0.1%만 얻어지는 식물성 멜라토닌으로 멜라큐골드를 만들었습니다. 저온에서 건조하고 추출해서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했죠.

[멜라큐골드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③12종 시너지 원료

식물성 멜라토닌, Non-GMO 관련 서류들. /네이처가든

하루 동안 긴장해있던 우리 몸을 이완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12종 부원료를 넣었습니다. 멜라토닌 분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L-트립토판이 들어 있습니다. 트립토판이 있어야 마음을 안정시키는 호르몬 세로토닌이 나오고, 이 세로토닌이 마그네슘과 만나 멜라토닌을 만듭니다.

[멜라큐골드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이밖에 타트체리, L-테아닌, 미강, 감태, 사프란, 세인트존스워트, 흑하랑상추, 로즈마리, 캐모마일, 레몬밤 등 우리 몸을 이완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를 넣었습니다.

◇뉴트리가든 멜라토닌, 이런 분에게 추천

뉴트리가든의 식물성 멜라토닌 멜라큐골드. /네이처가든

①피로가 쌓여서 걱정인 직장인

②햇볕을 자주 못보는 분

③깊은 잠을 들지 못하고 자주 깨는 분

④개운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분

⑤식물성 멜라토닌을 찾던 분

[멜라큐골드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뉴트리가든 멜라토닌의 기본 정보

· 부형제 첨가물 무첨가

뉴트리가든 멜라큐골드는 하루 한 알을 섭취하면 된다. /네이처가든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이산화규소, HPMC, 향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증점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등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를 넣지 않았습니다.

[멜라큐골드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 식물성 멜라토닌에 대해

나이가 들면 수면 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 분비가 줄어 불면증에 시달리기 쉽다. 수면의 질(質)이 떨어지는 수면장애가 계속 되면 노인성 치매의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으므로 숙면을 돕는 식품을 섭취하는 등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조선DB

멜라토닌 성분의 불면증 치료제는 의약품으로 취급해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야 하지만, 식물 원료를 기반으로 만든 ‘식물성 멜라토닌’은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입니다. 식물성 멜라토닌은 처방전 없이 약국,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pyy@chosun.com)로 제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