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나영 기자] 신인배우 이광희가 드라마 '수업중입니다2'에 합류한다.
이광희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소속 배우 이광희가 드라마 '수업중입니다2' 마루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20일 밝혔다.
스튜디오 양귀비가 제작하는 '수업중입니다2'는 잘생긴 남자에게 플러팅 받는 자타 공인 찌질 남주의 평범한 쟁취기를 그린 '수업중입니다'의 후속작으로 촬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학교 신입생들의 사랑과 청춘을 담은 드라마 ‘수업중입니다2’는 좋아하기 때문에 붙어 있고 싶고 매달리고 싶고 자존심 다 버리고 질척거리다가도 그 자존심 때문에 싸우게 되는 세 커플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이다.
이광희는 극 중 천진난만하고 사랑이 가득한 신입생 마루 역을 맡아 BAE173 멤버 제이민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신예 배우다운 신선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선균, 이제훈, 변요한 등의 실력파 배우들을 배출한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연기과에 재학 중인 배우 이광희는 단편영화 '헤드기어',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 '개 짖는 밤' 등 다수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 빠른 성장세로 두각을 나타내며 뛰어난 가능성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제작진들에게 제2의 이제훈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인 배우로 주목받는 이광희가 출연 예정인 드라마 '수업중입니다2'는 이달 말 촬영을 시작한다.
/nyc@osen.co.kr
[사진] 아츠로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