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강철부대3' 새 MC로 활약했다.
윤두준은 지난 19일 첫 방송된 채널A, ENA 새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3'에 새로운 MC로 출연했다.
본격적인 '강철부대3' 진행에 앞서 윤두준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MC이자 예비역 병장으로서 경례 포즈와 함께 힘찬 인사를 전했다. 이어진 6개 부대 소개를 지켜본 윤두준은 끊임없는 흥미진진한 리액션과 감탄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생생한 재미를 선사했다.
스튜디오 밖에서도 윤두준의 존재감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두준은 김성주, 김동현과 함께 망망대해에서 펼쳐진 6개 부대의 첫 만남 현장에 깜짝 등장해 든든한 MC 부대로 활약했다.
팽팽한 긴장감이 도는 와중에도 윤두준은 대원들에게 "어떤 부대가 더 강하냐", "우승할 자신이 있냐"는 깜짝 질문을 던지는 등 예능적인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이밖에도 탐색전인 해상 실탄 사격의 대결 방식을 소개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드러냈다. 윤두준의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감 있는 목소리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안겨줬다.
역대급 최강자전이 될 '강철부대3'에서 앞으로 윤두준이 MC로서 어떤 만능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리더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강철부대3'를 비롯해 '뚜벅이 맛총사', 첫 방송을 앞둔 '위대한 가이드'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윤두준이 출연하는 '강철부대3'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채널A, ENA에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채널A '강철부대3'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