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 현장에 팬과 동행해 팬심 저격에 나선다.

오는 11월 27일(월)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내가 뭐라고’(연출 김종기, 작가 한영신)가 5차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로망을 실현시키는 조세호의 역조공 현장을 공개했다.

‘내가 뭐라고’는 느닷없이 찾아온 글로벌 찐팬을 위해 지구 반대편에서도 사랑받는다는 사실이 감격스러운 스타가 역조공 여행을 선물하는 프로그램. 조세호는 지난 1차 티저 영상에서 글로벌 팬의 눈물에 쩔쩔매는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5차 티저 영상에는 조세호가 본인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촬영 현장에 팬을 초대한다. 최애의 본업 모멘트를 직관하던 팬은 신기함과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팬 만족도 최상인 조세호표 이벤트가 기대되는 상황.

무엇보다 유재석이 팬심을 시험(?)하는 모습이 시선을 잡아끈다. 유재석은 “세호의 팬인 건 진짜 믿기지가 않는데”라고 의심하자 억울한 팬은 연신 “진짜”를 반복해, 팬심을 떠보는 유재석과 증명하려는 팬의 창과 방패 같은 대화가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조세호의 팬밖에 모르는 팔불출 면모도 드러난다. 그는 ‘유퀴즈’ 촬영 도중에도 홀로 있는 팬을 살피며 미소를 날리는가 하면 유재석과 팬의 실랑이 사이에서 그저 흐뭇해하며 잇몸을 만개한 것. 조세호를 팬 바보 모드로 돌변하게 만든 ‘내가 뭐라고’ 첫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조세호의 팬을 위한 역조공 2박 3일은 오는 11월 27일(월) 저녁 8시 40분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내가 뭐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내가 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