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떠나는 푸바오를 위해 SBS가 나선다.
31일 방송되는 ‘TV 동물농장’에 이어 오는 4월 2일 방송되는 ‘푸바오와 할부지2’를 통해 연속해서 푸바오 특집이 꾸며진다. 일명 푸바오 WEEK다.
푸바오의 탄생과 성장의 기록을 언제나 함께 했던 SBS가 푸바오가 한국에서 사람들과 함께 한 마지막 순간과 중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곳을 사전답사한 이야기를 연속해서 방영한다.
그동안 이렇게 사랑받은 동물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전 국민의 사랑과 관심을 한몸에 받아왔던 푸바오는 4월 3일 한국을 떠난다. 이제는 정말 코 앞에 다가온 푸바오와의 이별. 오늘(28일)을 기준으로 디데이 6일이 남은 상황에 'TV 동물농장'이 푸바오의 마지막 모습을 놓칠 수는 없는 법.
푸바오의 한국에서의 마지막 모습을 보기 위해 모여든 엄청난 인파와 살벌한 취재 경쟁(?)을 뚫고 'TV 동물농장' 제작진이 가져온 행복하지만 가슴 저린 영상이 31일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중국에서 푸바오가 살아갈 공간과 처우. 이에 대해서는 ‘푸바오와 할부지’ 제작진이 발 빠르게 사전답사를 했고, 그 내용이 ‘푸바오와 할부지2’ 2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4월 3일 한국을 떠나는 푸바오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까. 2일 방송되는 ‘푸바오와 할부지2’ 2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