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송일국과 아이들 대한, 민국, 만세가 ‘유퀴즈온더블럭’을 찾아온다.

26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온더블럭’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원조 슈퍼맨 송대디 송일국과 현생에 찌든 이모 삼촌들의 힐링 그 자체! 온 국민의 랜선 조카였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유퀴즈에 찾아왔어요!”라는 글과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어느새 조셉의 키를 훌쩍 넘겨버린 대한, 민국, 만세의 폭풍 성장이 궁금하다면? 유퀴즈 봐 주겠니?”라고 덧붙였다.

영상에는 유재석, 조세호가 있는 장소에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가 들어오는 모습이 담겼다. 하늘색 셔츠와 베이지 컬러의 바지를 맞춰 입은 대한, 민국, 만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당시와 비교하면 훌쩍 큰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대한, 민국, 만세를 본 조세호는 반갑게 맞이하며 “저보다 크네요”라고 놀라워했다. 유재석도 이들을 맞이하며 반갑게 악수를 하고, 대한, 민국, 만세의 쑥스러워하는 듯한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송일국은 2008년 결혼해 2012년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품에 안았다. 아이들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일국은 현재 뮤지컬 ‘맥베스’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