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심스토리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문지인이 최근 개그맨 김기리와 웨딩마치를 울린 가운데,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심스토리

3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지난 17일 화려한 결혼식을 올린 문지인과 김기리의 결혼식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결혼식 당일 일찍부터 메이크업 샵에서 준비를 마친 김기리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문지인을 보고 계속 감탄하며 사진을 찍는다. 극도의 긴장감으로 신경성 복통을 호소한 문지인을 위해 정성스럽게 마사지를 해주는 등 세상 제일가는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이어 결혼식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수많은 하객을 맞이한다. 김기리의 개그맨 선후배 임하룡, 송은이, 조혜련, 신봉선, 김준현, 김지민과 두 사람의 절친한 지인인 예비부부 송지은과 박위, 배우 박진주, 서현진, 오윤아, 최강희, 신애라, 전혜빈 등 화려한 하객들이 등장해 결혼식을 빛낸다. 이와 함께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는 깜짝 영상으로 톱스타 선후배들이 문지인과 김기리를 위해 보낸 영상 메시지와 결혼식 축가, 축사 풀버전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문지인은 지난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등에 출연하며 15년 차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기리는 지난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배우로 활동 중인 그는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 KBS2 드라마 '얀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연극 '헤르츠클란'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