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자체 콘텐츠 '비티파크 시즌 7'로 돌아온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태영, 형준, 성민)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파크 시즌 7'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크래비티의 시즌 1부터 시즌 6까지 다양한 활약상과 함께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애교 넘치는 모습은 팬들의 설렘과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체육대회에서 흥을 주체 못 하거나 규칙을 무시하며 웃음을 자아낸 9인 9색 크래비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크래비티는 "난장판이다", "도른자 체육대회"라는 말로 예측 불가한 크래비티만의 체육대회를 예고해 '비티파크 시즌 7'에서 어떤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저 공개만으로 보장된 웃음을 예고한 '비티파크 시즌 7' 첫 회는 오는 29일 오후 9시에 크래비티의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크래비티는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투어 '마스터피스' (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 투어에 나선다. 오는 6월 2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미주 6개 도시와 함께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방콕 콘서트를 추가해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크래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