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김호중이 이번 추석 'GREAT 김호중'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19일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 CHOSUN 추석특집 콘서트 'GREAT 김호중' 예고 영상이 공개, '트바로티'가 전할 감동이 예고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무대 위 열창하는 김호중의 모습이 담겨 콘서트의 웅장하고도 화려한 스케일을 엿보게 했다. 김호중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공연장을 가득 채운 것은 물론, 관객들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며 호흡해 훈훈함을 배가시키기도 했다.

영상 속 '빛이 나는 사람'을 부르는 김호중과 눈물을 흘리는 관객들의 모습은 큰 감동을 자아내 추석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다. 또 영상을 통해 보랏빛으로 가득 채워진 'GREAT 김호중'이 예고되면서 어떤 무대가 더 공개될지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특별한 추석을 선물할 김호중은 현재 TV CHOSUN의 명품 음악 예능 '명곡제작소'에서도 대중을 만나고 있다. '명곡제작소' MC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는 김호중이 다시 '트바로티'로 찾아온 만큼, 'GREAT 김호중'을 향한 이목이 대거 쏠리는 중이다.

김호중의 추석특집 콘서트 'GREAT 김호중'은 오는 28일 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