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곡을 통해 '로블리' 매력의 정점을 선사한다.

로시는 오늘(6일) 0시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썸띵 캐주얼)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로시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주얼 룩으로 발랄한 매력을, 고전 영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드레스 룩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로시는 주변 오브제들을 적극 활용한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포즈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컴백을 앞두고 로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묻어나는 다수의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해 화제다. 담백한 일상 속 로시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데 이어 여러 매력을 아우르며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Something Casual'은 로시가 전작 'Diamond'(다이아몬드)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이다.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작곡에 참여한 가운데, '버닝 (Burning)', 'BEE'(비)를 잇는 업 템포 음악으로 로시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로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omething Casual'을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도로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