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소영 기자] 로제가 세계적 아티스트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더블랙레이블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로제의 새 싱글 'APT. (ROSÉ & Bruno Mars)'(아파트)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을 전했다. 이는 오는 12월 6일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에도 수록된다.

로제가 직접 참여한 'APT.'는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이다. 로제는 “’아파트 게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으로, 간단하면서 재미있고 분위기를 띄우는 데 최적이다. 어느 날 밤 스튜디오에서 함께 작업하던 스태프들에게 게임 방법을 알려 주고 다같이 즐기는 모습을 보며 곡 작업을 시작했고, 브루노 마스가 합류해 이 곡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이번 싱글 'APT.'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 곡으로,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완벽한 보컬 합을 보여준 것은 물론 뮤직 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환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세계적 영향력을 자랑하는 두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로운 음악에 글로벌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한편, 12월 6일(금) 발매되는 신보이자 선공개 싱글 'APT.'가 수록되는 'rosie'는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된다.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K팝 레전드 걸그룹으로 우뚝 선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로서 무수히 많은 신기록을 써내려온 로제는 2021년 발매한 솔로 싱글 'R'의 타이틀곡 'On The Ground'로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1위 데뷔, 빌보드 'HOT 100' K팝 여성 아티스트 최고 순위 차트인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종 기록을 경신했다.

로제는 지난 6월 테디(TEDDY) 프로듀서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및 세계적 레코드 레이블 애틀랜틱 레코드(Atlantic Records)와 레이블 계약을 맺어 국내외 활동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음악, 뷰티,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빛나는 활약을 보여주는 로제의 글로벌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로제의 선공개 싱글 'APT. (ROSÉ & Bruno Mars)'(아파트)는 현재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오는 12월 6일(금)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도 각종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