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현희가 성형부작용에서 벗어나 올바른 성형아이콘으로 변신한다.

노현희는 과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힐링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성형부작용, 성형실패자들의 멘토로서 카운슬링 및 온 •오프라인 캠페인활동을 시작한다.

먼저 네이버 온라인카페 ‘노현희와 함께 하는 힐링라이프 캠페인’ (http://cafe.naver.com/healingtoyou)활동을 시작으로 UCC제작, 거리캠페인, 의료 및 법률 지원, 칼럼 공유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법률 자문단, 닥터 자문단 등과 협력해 무분별한 성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추후 관리까지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을 만들어 올바른 성형에 대한 새로운 이슈를 생성하여 더 이상 성형실패로 고생하는 사람이 나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배우 노현희는 “저도 성형으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았고 힘들었다. 저 뿐만 아니라 지금 현재도 많은 이들이 성형실패와 부작용으로 많은 고생을 하고 있다. 또 이로 인한 의료 분쟁등으로 심적, 물적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해결방향 제시, 그리고 이들의 어려움을 대변하고 함께 치유하고 힐링하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노현희의 소속사 제이커뮤니티 관계자는 회사차원에서도 노현희씨의 이러한 사회활동에 박수를 보내고 앞으로도 힐링라이프캠페인에 적극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노현희는 현재 SBS 아침드라마 ‘당신의 여자’에서 마동희 역으로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