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호텔앤스위트 평창’이 입회시 396만원만 납부하면 1년에 20박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라마다호텔앤스위트 평창 제공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자리잡은 ‘라마다호텔앤스위트 평창’이 호텔 회원권을 300만원대에 분양 중이다. 396만원(세금 포함)만 납부하면 정회원이 되고, ‘라마다호텔앤스위트 평창’을 평생동안 회원가에 사용할 수 있다. 회원은 1년에 20박을 이용할 수 있다. 극성수기 주말 기준 일반 고객 요금 약 30만원인 객실을 회원 가격인 5만5000원~8만8000원에 누릴 수 있다. 사우나 및 부대시설도 정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다.

소유권 지분등기를 거쳐 회원에게 등기권리증이 발급되는 형식으로 분양을 받게 되면 호텔의 지분을 무료로 소유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무료 숙박권, 조식, 사우나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라마다호텔앤스위트 평창’은 대관령 IC에서 10분 이내이고, 강릉까지 약 30㎞ 거리에 있다. 겨울에는 호텔 가까이에 있는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장 이용객들의 방문이 잦은 편이다.

호텔 내에는 사우나, 야외 바비큐장, 야외 수영장, 헬스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법인 복리후생 용도로 구매하는 콘도회원권의 경우 어려운 예약과 제한된 이용 일수 때문에 법인 이용고객 입장에서는 불편할 때가 많다. ‘라마다호텔앤스위트 평창’은 이런 법인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별도 법인 회원권도 준비하고 있다. 회원권에 대해서는 ‘라마다호텔앤스위트 평창’ 회원관리부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600-2273